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느새 마지막 영업을 향해가는 서진이네 식당 멤버들. 8일 동안 열심히 달려온 서진이네는 무사히 영업을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서진이네> 식당 Episode 10. 마지막 영업 방영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더불어 다음 주 촬영 끝나고 4개월 후에 다시 만난 멤버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11화에 대한 예고도 있습니다.

<서진이네> 10화

2023.4.28

EP. 10

이서진의 특명. 오늘 12,000페소 팔 때까지 집에 못 간다. 전 직원의 염원을 담아 열일한 라스트 데이. 드디어 8일차 마지막 영업날이 다가왔습니다. 이서진은 마지막 영업날 12,000페소 매출 달성으로 목표를 잡습니다. 저녁 영업까지 하면서 최고 매출을 올릴 기회를 만들어보는데요. 마지막 영업일까지 주문이 밀려 들어옵니다. 이 날은 멕시코에 거주하는 한국인 가족 손님도 방문하는데요. 한국인 손님은 불고기덮밥, 제육덮밥, 참치김밥과 양념치킨을 주문합니다.

서진이네 마지막 영업 지금 보러 가기 

 

서진이네 마지막 영업 지금 보러 가기 | TVING

서진이네 마지막 영업 보러 가기

www.tving.com

바칼라르의 해가 저물어가고 저녁 영업을 시작합니다. 과연 목표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마무리까지 멤버들은 하나하나 세심하게 재료들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3일 동안 계속 방문한 손님도 있었습니다. 직원들도 기억하고 고맙게 반겨주는데요. 이들은 마지막 영업날 유부김밥과 불고기덮밥, 수박주스, 화이트와인을 주문합니다. 이들을 보면서 느낀 점은 외국인들은 스몰 토킹이 아주 자연스럽고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오리장난감에 관심을 갖는 아기 손님에게 이서진이 오리장난감을 전해줍니다. 

김밥과 덮밥을 담당하는 정유미가 주문이 밀릴 때는 박서준이 덮밥을 같이 도와주면서 수월하게 준비됩니다.

뒷주방이 한가해지면서 박서준과 뷔가 앞주방으로 나와 쉬는 도중, 테이블 손님 중 한분이 BTS 멤버 뷔를 알아보고 깜짝 놀라합니다. 손님의 여동생이 BTS 광팬이라고 하네요. 뷔에게 BTS 뷔 맞냐고 확인하고 좋아합니다. 뷔도 뒷주방으로 가더니 자기를 알아봐줘서 기분이 좋은지 춤추는 장면이 나옵니다. 귀여운 장면이에요. 

6시 45분. 

또 손님이 입장합니다. 며칠 전 홀로 방문해 지니콤보를 먹고 갔던 손님인데 이번에는 아내와 함께 방문합니다. 

오픈 네 시간만에 홀을 만석이 됩니다. 목표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다시 매출 점검을 해봅니다. 11,920페소 목표 매출 금액에 아주 살짝 못미치는 금액이라 모두들 안타까워합니다. 한 테

이블만 받으면 되는데요. 이 때 테이블에서 음료 추가 주문합니다. 최우식이 손님들에게 마지막 오더 받는다며 다가갑니다. 그렇게 한 테이블에서 제육김밥 테이크아웃 주문을 하며 드디어 목표 매출을 달성하게 됩니다.

마지막 날 최종 매출 12,070페소

서진이네 식당 비하인드 스토리

다음주 11화에는 촬영이 끝난 약 4개월 후 멤버들이 다시 만납니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것들을 말해줄 시간이라고 하는데요. 이서진은 방송에 나간 분량은 3분의 1도 안된다고 하네요. 못다한 말이 많은 멤버들, 미방분 속마음, 미방분 영상들이 대방출된다고 하니 다음 주 편도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